인기있는 프랜차이즈 포털들

포털들 사이에 선택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아래에는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포털 목록입니다. 

  • Franchise Gator: 아마 알려진 포털 중 가장 큰 포털입니다.
  • FranchiseOpportunities.com: 두번째로 가장 잘 알려진 포털일 것 입니다.
  • Entrepreneur.com: Entreperneur 잡지 제작과 유사한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리드의 양은 적지만 품질은 높습니다. 
  • Biz Buy Sell: 사람들이 시장에서 사업을 사고 팔 수 있는 곳. 많은 가맹권 소유주들이 이 곳에서 광고 합니다. 
  • America’s Best Franchises: 작지만 평판이 좋은 포털입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포털을 적합한 가격에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의 리드의 양을 늘리고 프랜차이즈 개발 팀이 새로운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열 수 있는 기회들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포털들의 일반적인 불만들

리드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불만들 중 하나는 포털에서 제공하는 리드의 품질이 낮다는 것이다. 이는 부분적으로 이러한 리드가 종종 재활용된다는 것인데, 이 것은 가맹권 소유자 또는 프랜차이즈 중개업자들이 독점적으로 리드를 독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추가적으로, 많은 경우 가맹점주들은 그들의 단서가 프랜차이즈 포털 명단에 있는 그들의 프랜차이즈 목록에서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흔히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프랜차이즈 양식을 작성하고 있는데, 포털이 미리 채워둔 확인란에 당신의 프랜차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했기 때문에 당신의 리드가 가장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그렇기에 현실에서는 최종 사용자가 실수로 고객님의 프랜차이즈 정보를 요청했을 것 입니다. 

그 밖에도, 또 다른 일반 경우 중 하나는, 연락처 양식을 작성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프랜차이즈를 구입하는데 필요한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포털의 대안

프랜차이즈 포털을 이용하지 않고 인터넷에 리드를 올릴 수 있다는 걸 많은 사람들은 모릅니다. 구글 그리고 페이스북은 높은 품질의 프랜차이즈 리드를 실행하는데 훌륭한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구글과 페이스북에서 영업 기회를 창출 할 때 한가지 주의사항에는 프랜차이즈 포털과 비슷한 CPL을 얻는 것인데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랜딩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리드당 비용

저희 회사는 약 7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평균 약 $32의 CPL을 받습니다. 하지만 구글 또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통해 잠재 고객을 만날 때 CPL은 약 $200~ $300이며, 리드의 0.5~4% 만이 실제 프랜차이즈 업체가 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편에 속합니다.

구글 또는 페이스북 광고를 고객님의 프랜차이즈에 시험해보고 싶다면, 저희에게 편하게 연락주세요.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Also, in case you are an English speaker, our primary focus here at Lead PPC is on franchise lead generation and franchise leads.  If you need help with any of these things, please feel free to reach out to us and let us know.  감사하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