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프랜차이즈 리드 기업

프랜차이즈를 소유를 하고 있다든지 회사의 프랜차이즈 개발에 책임자라고 가정해보자. 유토피아적인 관점으로 봤을 때, 당신의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은 알아서 프랜차이즈 개발 광고를 대신 해줄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친구와 고객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최고의 잠재력을 가진 가맹점만 당신에게 전화를 걸게 도와주는 표지판을 매장에 붙일 것입니다.

위와 같은 일도 물론 일어납니다. 그러나 대부분 유기적인 소개로 기반한 프랜차이즈는 통제가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한가지가 필수적인데, 그것이 바로 프랜차이즈 리드입니다. 

프랜차이즈 리드 개발에 대해 생각해볼 때 많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사실 상, 프랜차이즈 포털부터 프랜차이즈 중개업자, 그리고 광고대행사 까지 가득 찬 아주 큰 시장입니다. 

저희는 광고대행사입니다. 지금 이 기사를 쓰는 동안, 저희는 약 70개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고의 프랜차이즈 리드 회사를 식별할 때 어쩔 수 없이 편견이 생길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래에는 프랜차이즈 리드 관련 일을 잘하는 사업체들의 (저희 회사는 제외 되었습니다) 명단을 적어놨습니다.

Franchise Gator

이 회사는 다른 어느 회사보다 리드를 많이 만듭니다. 프랜차이즈 포털은 항상 리드의 품질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만, 이 회사는 엄창난 양을 기반으로 수많은 리드를 유도합니다. 

Biz Buy Sell

이 사이트는 프랜차이즈 포털과 함께 사람들이 자신의 비즈니스를 판매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형식입니다. 이들은 비즈니스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Entrepreneur.com 

이 사이트의 좋은 기능 중 하나는 프랜차이즈 수와 초기 투자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입니다. 회사의 규모가 가장 큰 것은 아니지만, 품질은 보통 평균 이상입니다.

Curious Jane

프랜차이즈 개발 공간 안에서는, Lead PPC 와 직접적인 경쟁자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많은 좋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훌륭한 조직이며 이 사업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TES 

TES는 훌륭한 프랜차이즈 중개 네트워크입니다. 그들 자신을 프랜차이즈 중개업자라고 부르지 않지만, 매년 가맹권 소유주들의 많은 프랜차이즈 단위를 이동합니다.

FranServe

당신이 어떤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지에 따라, FranServe는 사전 자격을 갖춘 프랜차이즈 리드를 위한 좋은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중개 네트워크와 같이 당신의 상위 판매자인 프랜차이즈 중개업자를 알아가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Also, in case you are an English speaker, our primary focus here at Lead PPC is on franchise lead generation and franchise leads.  If you need help with any of these things, please feel free to reach out to us and let us know.  감사하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