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hise Lead Portals

지금 이 화면을 보고 계시다면, 아마도 다양한 프랜차이즈 리드 포털에 대한 조사와 실사를 수행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혹은 Franchise Gator, FranchiseOpportunities.com 또는 Plenthroa 와 같은 프랜차이즈 리드 사이트를 사용한 경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포털들에게 기대해야할 것들

프랜차이즈 포털에서 리드를 구매하는 단계에 돌입하기 전에, 몇가지 알고 가야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1. 제공자에 따라 각 리드는 약 $28-$50 정도 합니다. 
  2.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포털에는 당신의 프랜차이즈 외에 다른 프랜차이즈 홍보를 위한 확인란이 있어 일반적으로 5~15회 정도 재판매됩니다.
  3. 프랜차이즈를 판매하는 것에 있어서 약 50~200개 이상의 리드가 필요합니다. 
  4. 프랜차이즈 포털들은 그들의 트래픽을 구글 애드, 페이스북 애드, SEO 그리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얻습니다.

솔직히 말해, 프랜차이즈 리드의 가격은 비교적 싼 편입니다. 그리고 매년 수천 개의 프랜차이즈가 프랜차이즈 포털을 통해 판매된다. 즉, 이 방법이 통한다는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포털들에 대한 불만들

프랜차이즈 포털을 이용하는 가맹권 소유자들의 가장 큰 불만사항은 바로 사람들과의 소통이 어렵다는 것이다. 그리고 혹여나 연락이 되었다고 해도 이미 다수의 가맹권 소유자들과 중개업자들과 이미 연락이 된 경우입니다. 

이 상황은 절대 프랜차이즈 포털이 쓸모 없다거나 현명하지 않다는 것이 아닙니다. 즉시 영업 기회를 잡지 않고 비슷한 프랜차이즈보다 영업 기회가 훨씬 낫지 않다면 많은 노력을 하는 여러분 자신을 매우 좌절 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드 출처의 대안

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안이 있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의 리드 당 가격(CPL)이 프랜차이즈 포털과 같지만, 여러분이 각 리드와 소통하는 방식이라면 어떨 것 같습니까? 

그리고 리드의 품질이 시간이 갈 수록 더 나아진다면 어떻겠습니까? 예를 들어, 구글의 키워드나 페이스북의 이용자들이 실제로 이용하는 정확한 키워드를 알고 있다면, Discovery days와 궁극적으로 프랜차이즈 영업으로 변모하는 최고 품질의 잠재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지금 말씀 드린 것이 정확히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저희는 프랜차이즈 포털, 프랜차이즈 중개업자, 또는 다른 리드 소스들을 이용하는 것보다, 고객님 직접, 구글 그리고 페이스북에 광고를 진행하길 추천합니다.

초기 예산 

월 $2,000 라면 낮은 가격의 리드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작은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거래를 할 수록 나아질 것입니다.